제네시스 G70 발수코팅 유막제거 디테일링세차 엔진룸까지 때빼고 광내기!

2024. 9. 9. 12:56유막제거 l 발수코팅

 

안녕하세요

양주 옥정 의정부 유막제거 발수코팅 전문

디테일링샵 유니크버블입니다

 

제네시스 G70 시공기 입니다~

손세차로 관리하던 차량입니다

흰색 차량에 여기저기 얼룩이많은 상태로 오셨어요

차에 남은 얼룩들을 모두 해결하고

유막제거 발수코팅엔진룸 까지 작업합니다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다른 손세차장에서 빗물자국이 남은 얼룩은

무조건 광택만이 답이라고 했다네요

제가 보기엔 차량이 기스가 별로없고

양호한 편이라서 페클과 스케일링으로

작업해드리기로 했습니다

광택비용 아끼세요 ㅎㅎ

 

 

제네시스 G70차량 하단에 타르가 많네요

타르제거도 해야겠습니다

 

 

레터링 사이는 신경써주지 않으면

대충하는 손세차로는 지워지지 않습니다

양주옥정 의정부 디테일링세차

유니크버블에서는

레터링 사이 작은 부분까지 모두

말끔하게 해드립니다

 

 

주유구 안쪽도 지저분하네요

겉에서 보이지 않지만 셀프주유할때

직접 만져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역시나 깨끗하게 해드립니다

 

 

엔진룸은 자주 신경쓰지 않는 곳이라

이곳저곳 먼지와 때가 많이 있네요

엔진룸은 엔진열을 식혀주고 시작합니다

 

 

G70차량 유리 상태입니다

음.. 물태와 유막이 상당하네요ㅠ

양주옥정 의정부 유막제거 발수코팅 전문샵

유니크버블에서는 문제없습니다

 

 

유막은 오래 된 차만 생기는게 아니고

새차로 출고된지 1초된 차도 유막은 존재합니다

그래서 유막제거는 필수로 하시는게

비오는 날 시야확보에 좋습니다

안전운전 해야하니까요

 

전체적으로 차량을 둘러보았으니

작업을 시작합니다

 

 

첫번째로, 광택으로만 지울 수 있다던 얼룩이

광택없이 패클과 스케일링만으로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차량 하단부에 있던 타르도

제거 되었네요 깨끗합니다

 

 

레터링 역시 스케일링으로

묵은 때 하나 남지않고 깨끗합니다

 

 

주유구 뚜껑 안쪽도 깨끗해 졌습니다

셀프주유 하실 때

손 더럽히지 않고 주유하실 수 있겠네요

 

 

엔진룸도 손에 닿는 모든 곳을 닦아줍니다

 

 

잘 보이지 않는 곳이라고 대충하는 법이 없습니다

디테일링 샵이라면 이 정도는 해야겠죠~

 

 

엔진룸도 깨끗해 졌네요

 

 

손 닿는 모든 곳을 클리닝하고

드레싱도 올립니다 깔끔한 마무리!

 

 

휠 클리닝도 해줍니다

휠 겉에만 해봤자 의미없으니

안쪽 깊은곳 까지 닦아줍니다

양주 옥정 의정부 디테일링샵

유니크버블을 찾아주시는 이유도

이런 작은 차이 하나 하나 때문에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이제 유막제거와 발수코팅 시작합니다

 

 

왼쪽과 오른쪽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유니크버블에서는 유막제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서 정말 꼼꼼히 작업합니다

위 사진처럼 물을 뿌렸을 때 왼쪽 유리와 같이

물이 달라붙어 완전한 친수 상태가 되어야합니다

이때가 가장 클린한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막제거를 했음에도 물이 달라붙이 않는다면

작업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는 뜻 입니다

 

 

차량 전체 유막제거를 해줍니다

무조건 꼼꼼하게 해줘야

결과물이 만족스럽게 나옵니다

 

 

유막제거가 모두 끝나면

드라잉 후에 발수코팅을 시작합니다

발수코팅제 아낌없이

골고루 잘 펴 발라줍니다

 

 

선루프 포함 전체유리

발수코팅 해줍니다

이제 발수코팅제가 잘 마르도록 기다려주면~

 

 

짠~!

이렇게나 깨끗한 유리가 완성됩니다

이제 비오는 날 와이처 작동 없이도

빗방울이 날아가는 걸 보시게 됩니다

보고 있으면 은근히 재밌어요 ㅎㅎ

 

 

이제 모든 작업이 끝이 났습니다

제네시스 G70 흰색차량

다시 새차가 된 기분이죠~

 

흰색차량은 조금만 신경 써줘도

관리가 쉽기 때문에

꼭 광택이 아니더라도

해결방법이 있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를 관리하신다면

서로 윈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유막제거와 발수코팅도 하셨으니

빗길에도 안전운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양주옥정 의정부 디테일링 전문샵

유니크버블을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기도 양주시 율정로 337
010-9300-6093

더 많은 작업기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
instagram.com/uniquebubble_ub


유튜브
youtube.com/@unique_bubble


틱톡
tiktok.com/@unique_bubble


스토어
smartstore.naver.com/uniquebubble